마음까지 치료하는 참된 인술의 장 College of Korean Medicine
학생마당>문화패>허니써클

허니써클

문화패 허니써클

감동과 열정으로 여러분의 청춘을 뜨겁게 불태울, 동신한의 유일의 락밴드 문화패 Honey Suckle입니다!

 
허니써클활동사진1

허니써클은 인동초(忍冬草)라는 꽃으로, 추운 겨울을 꿋꿋이 이겨낸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어둡고 추운 겨울과도 같은 수험 생활을 이겨내고 멋진 음악을 연주할 여러분처럼 말입니다! 허니써클이 추구하는 가치는 즐거움과 자유, 열정과 성취입니다! 힘들고 지치는 대학 생활에 한줄기 빛이 될 수 있는 즐거움! 하고 싶던 음악과 바라던 동아리 생활을 내 방식대로 그려 나갈 수 있는 자유! 뜨겁게 부딪치며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열정!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 멋진 공연을 하고 환호와 갈채를 받을 때 울컥 올라오는 환희와 성취감! 허니써클에 이 모두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입시라는 관문을 넘기 위해 온 힘을 쏟아 부은 당신, 그 넘치는 에너지를 허니써클에 쏟으십시오! 온몸을 압박해오는 일렉기타 사운드! 가슴 떨리게 하는 묵직한 저음의 베이스! 심장 박동과도 같이 터지는 시원한 드럼 소리! 힘든 수험 생활에 묻혀 있던, 또 앞으로 힘든 대학 생활에 묻혀버릴 여러분의 피 끓는 열정을 폭발시켜줄 도화선! 바로 대학 동아리의 꽃, 락밴드인 것입니다!

물론 모든 일들이 그렇듯 장점만 있는 건 아닙니다. 어쨌든 동신한의에 입학한 여러분이 가장 열심히 해야 하는 것은 한의학 공부이고, 학습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면 악기 연습과 합주 일정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짬 내서 열심히 악기를 연습하는데도 실력은 더디게 늘고, 구성원들끼리 합이 잘 맞지 않아 속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일들이 그렇듯 좋아하는 일 조금을 성취하기 위해선 많은 고통을 감내해야 하는 법이지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터지는 환호와 압도적인 감동에 모두 씻겨 내려가고 참을 수 없는 환희만이 남을 뿐입니다.

우리 삶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살고 있는 지금, 바로 지금이야말로 열정으로 도전할 때입니다. 소심해서, 재능이 없어서, 남들 앞에 서는 게 두려워서 포기하지 마십시오. 천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허니써클이 드리겠습니다. 열정과 성취, 그 다른 이름은 허니써클입니다!